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게시판
  2. 오프라인 수강후기

오프라인 수강후기

오프라인 수강후기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위대한 도전 1기 ‘나무’ 3주차 후기2(부제: 어트랙션테스트)
2017.04.27 조회 132

나****
평점 5점

위대한 도전 3주차 주말 후기입니다.

 

일정은 오픈&오프너 교육과, 선배의 조언, 헤어샵(그루밍), 실전테스트입니다.

 

이 날은 VIP수업들으시는 분들과 저희 실전테스트 날짜가 겹쳐서 오픈&오프너 수업을 같이 들었습니다. VIP 수강생들은 처음 뵙는데, 일정만 다를 뿐, 배우는 과정은 같아서 어색함은 없었습니다. 서적을 보고 외운 멘트에 동작을 곁들여, 처음 접근할 때 행동 및 비언어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후 선배의 조언은 VIP수업을 수료한 선배분이 라운지에 찾아오셔서 조언을 하는 시간입니다. VIP수업을 들은 뒤 변화한 점, 마음가짐 등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후 운이 좋아 선배분의 차를 얻어 타고 테스트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이동전에 헤어샵에 가서 그루밍을 받았는데요. 늦은저녁인데도 많은 분들이 그루밍을 받고 계시더군요. 강남 가기 전 신사동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스타일이 다들 멋지셨고, 헤어디자이너도 프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손님이 끊임없이 오더라고요. 스타일링을 받고, 피부톤도 정돈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어트랙션 테스트 장소로 떠났습니다. 강남에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 저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음악과 분위기가 시끄럽네요. 사람들이 무지 많고요. 끊임없이 들어와요. 떨렸습니다. 메이스형의 지시대로 움직입니다.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요. 돌아다니는데 VIP분들도 오셨더라고요. 간단히 인사하고 마저 돌아봅니다. 신기한게 여기는 워낙 크고 넓어서 일렉트로닉 음악과 힙합음악을 같이 하네요. 반대편에 힙합음악을 틀어주는 곳이 있었습니다. 한쪽은 DJ가 일렉음악을 틀어주고, 반대편에는 래퍼가 음악에 맞춰 랩을 합니다.

저희는 자리를 찾아서 앉아, 자릿세팅을 하고, 배운 오프너를 했습니다. 이 날 오픈을 많이 했어야 했는데, 저는 많이 못했어요. 자리에 있을 때 메이스형이 오픈을 해서 2명을 데려와서 같이 대화를 했는데 잘 안됐어요. 초반 IOI가 잘 안나온다는 것을 알았고, 저의 매력을 잘 못보여줬어요. 그러다보니 말걸기도 힘들어지고, 주눅들고, 잘 안됐어요. 이유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안경을 쓰는데, 거기 있는 사람들은 안경쓴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 부분도 심리적으로 작용했는지, 의욕이 안생기더라고요. 주변 동기들은 곧잘 대화하던데, 저는 이 날 솔직히 망했습니다.

 

이후에 안과에 가서 수술한지 좀 됐는데 혹시 지금은 렌즈를 착용해도 돼냐고 물으니, 건조해지지않게 잘 관리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2차 때는 안경을 벗고 다시 해보려 합니다.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메이스(Mase) 2017-05-02 5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위대한도전은 VIP종합반과 과정이 똑같기때문에 같이 수업을 들어도 이질감이 없을겁니다. 저희가 실전테스트전에 강남제휴헤어샵에 가는건 스타일을 가꾸고 메이크업을 받으면 자신감이 생겨나기때문이죠.
    실전테스트 장소에서도 전혀 주눅들거 없이 자신감을 가지셔서 대화를 하신다면 분명 고객님이 원하는 모습으로 점점 바껴나가실거고 그러다보면 그땐 그모습이 익숙해지실겁니다. 자기 계발 항상하시면서 끈기를 가지고 도전해나가시길 바랍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