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게시판
  2. 상담사례

상담사례

소중한 회원님들의 상담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연애코칭 12개월 코칭후기 (이제 연애라는 부분에 대해서 자신감이 생깁니다.)
2021.12.13 조회 2020

조****
평점 0점

예전에 전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너무 힘든 상태로 계속 힘든 시간을 보내 오다가 각종 관련 영상과 재회 업체를 검색해보면서 우연히 메이스 아카데미를 알게 되었다. 컨설팅을 신청을 하고 시작을 했지만 좋은 말씀과  잘될꺼라는 확신을 애기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도무지 길이 안보이고 힘들것 같아서 포기를 한 기억이 있다.

그 후로 1년이 지나고 나서 다른 남자와 교재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시 메이스 아카데미를 방문하게 되었다. 더 이상은 예전 처럼 마음 졸이면서 지내기 싫고 아름다운 연애를 하고 싶어서였다.


그때 저의 상황은 역시나 을의 위치에서 열심히 남자친구에게 헌신하고 의존하고 위태로운 상황이였다. 어쩌면 이대로 가다가 헤어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연애 코칭을 신청하게 되었다.


기간이 3개월.6개월.12개월이 있었지만 저는 장기간을 신청하는게 오히려 안심이 되고 촉박하지 않을 수 있고 더 많을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에 12개월 연애코칭을 신청하게 되었다.

어느덧 코칭 받은지도 3개월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게 느낀 순간 인 것 같다. 처음에는 중심도 제대로 못잡고 열심히 해보지도 않고  에라 모르겠다 하고 실수도 많이 하고 거기다가 돌발행동과 포기 선언까지 했었지만

이대로 물러나면 평생  을의 연애로 살고 또 힘들게 연애할 것 같아서 다시 열심히 한다는 마음으로 대표님께 말씀드렸더니 "서로 신의를 져 버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씀 해주셨다. 뭔가 이 멘트가 나도 모르게 감동을 받아서 더 컨설팅을 새마음 가짐 으로 임하게 되었다.


컨설팅을 진행 하면서 그 과정 사이에 내가 해내야 할 몫이 있기에 힘든점도 많았다. 제일 힘든건 여태껏 내가 연애를 잘못 해왔던 거에 대해서 절제도 하고 이게 진짜 잘되고 있는 건가 불안하기도 하고 생각도 많았다. 

대표님은 여러가지 코칭을 해주셨다. 코칭을 통해서 확실이 일반인들이 쉽게 생각하기는 힘든 여러가지 대표님만의 방식을 가지고 계셨다. 물론 내가 스스로 흡수해갈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았다. 내가 잘 따라 갈때는 더 좋은 말씀과 격려를 해주셨고 잘 하지 못하고 힘들게 할때는 냉정하고 단호 하시기도 하였다.

그리고 열심히 임하다보니 3개월 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서서히 남자친구의 반응이 보이기 시작하였다.  컨설팅 하기 전에는 나에게 감정적으로 서운한 것도 없었고 매달리는 말도 하지 않은 사람이었다. 하지만 컨설팅 후에는  왜 만나자는 소리를 안하냐 전화를 안하냐 등. 이성적인 남자친구가 감정적인 말을 하는 것 이였다. 오히려 안달나는 반응이 보인것이다. 이런 작으만한 반응을 보인다는게 차차 더 열심히 하면 더 큰 반응과 좋은 반응을 불러 올 수 있겠구나 하고 나를 컨설팅에 열심히 더 임하게 만들었다.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기에 앞으로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하고. 그리고 을로만 살아오다가 대표님을 만난 이후로 내가 갑이나 또는 동등한 관계가 된다는 생각에 너무 설레고 신난다 . 앞으로도 좋은 연애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거는 내가 느끼는 감정과 허한 마음이나 빈공간을 남자친구를 통해서 채우려고 하면 안되는 점이다. 이 부분을 꼭 중시를 해야되겠다고 생각한다.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0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