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이별극복하기 메이스 아카데미 10월 재회성공률 75.2% 달성!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4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1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을 찾아 연애상담 블로그를 찾다 보면 어렵지 않게 메이스 아카데미의 이름을 볼 수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올해로 12년이 되는 대한민국 대표 연애컨설팅 업체로서, 그동안 기적 같은 이별 후 재회를 성공시키며 수많은 재회성공사례를 쏟아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재회에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히 설명들을 수 있으며, 이를 증명하는 자료도 얼마든지 받아 볼 수 있다.

연애컨설팅 업체가 실질적인 재회컨설팅 과정을 공개하고, 결과로 증명하는 사례는 좀처럼 없는 일이다.

 
연애상담소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컨설팅은 여타 재회 업체처럼 단순 이벤트를 통한 일시적인 관계 회복을 꾀하지 않는다.

무료연애상담을 통해 이별의 원인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통해 핵심 문제를 해결한다. 연애관계란 ‘매력’과 ‘신뢰’ 두 가지 가치 사이에 균형을 잡는 것이다.

일방적인 헌신은 매력을 낮추고, 지나치게 주도적인 연애는 신뢰를 상실한다. 이별이란 상기한 두 가치의 균형을 잃을 때 발생한다.

성공적인 재회를 하기 위해선 내담자 스스로 연애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자생능력을 갖추는 데에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컨설팅은 바로 이 지점에 집중하였기에 높은 재회 성공률을 보증할 수 있는 것이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월 1회마다 지속적인 재회 컨설팅 성공률 사실 확인 공문인증서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왔다.

해당 공문인증서는 메이스 아카데미의 컨설팅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 연애코칭 컨설팅, 재회 컨설팅의 신규,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 및 결과 명세가 담겨있다. 참고로 10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592건, 재회 컨설팅 시행 건수는 275건, 재회 컨설팅 성공 건수는 207건(75.23%)을 기록한다.
컨설팅 프로그램은 컨설팅 별 기간 내에 연애 및 재회를 위한 원인 문석과 목표달성을 위한 솔루션을 진행한다.

피드백은 메이스 아카데미 ‘컨설팅 프로그램’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기간 내 고객에게 방문,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 상담 건수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는 일방적으로 헌신하는 연애 관계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한다. 남녀 모두가 서로에게 헌신하는 관계는 바람직하지만,

일방적으로 행해지는 헌신은 건강한 연애 관계를 망치는 행동이 아니라는 것이다. 일방적으로 행하는 헌신의 크기는 그 사람이 가진 이성으로서의 매력과 반비례한다.

매력이 부족한 사람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행하는 1차 적 행동이 일방적인 헌신이다. 이는 연인이 자신의 떠나가는 것을 막기 위한 불안감에 기인하는 것이다.

관계에 위기감을 느끼는 사람은 겉으로 보기에도 불안하고, 자신감이 없어 보이게 한다. 이로 인해 자연히 매력도 떨어진다.

연애는 가치관이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서로를 알아가고, 동시에 자신의 가치를 지키는 것이다.

둘 중 하나라도 소홀히 한다면 연애 관계를 지속하기 어렵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 http://www.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9703847090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