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lide 2 Slide 2 Slide 2 Slide 2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게시판 상세

연애전문가 메이스, 제3회 웨딩드레스 퀸 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 참가
2018.06.08 조회 174

메이스 아카데미
평점 0점


연애도결혼정보가 제3회 미스&미시즈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1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두배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만 19세~55세 미혼 및 기혼 여성이 참가했으며, 서류심사와 예선을 거쳐 35명이 본선무대에 올라 우아한 웨딩드레스 패션쇼를 펼치며 경합을 벌였다.

‘미스&미시즈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는 결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저출산, 노령화 등 사회적인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캠페인성 대회로 기획됐다. 올해 3회째를 맞으며 학생, 주부, 배우 지망생, 아나운서 등 참가대상의 범위를 더욱 넓혔다.

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사회는 ‘2017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나운서 박선아와 본어겐다이어트 김현우씨가 맡았으며, 2부는 배우 최정환과 이혜연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진행했다.


 


제3회 미스&미시즈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에서 참가자들과 주부모델이 입었던 모든 웨딩드레스는 클라라웨딩드레스(인천점, 원장 박주원)에서 협찬했다. 웨딩드레스 패션쇼의 모든 무대 연출을 진행한 박주원 원장은 뜨거운 박수갈채를 화답 받았다.


35명 참가자의 헤어/메이컵은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협찬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 50여 명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참여해 모델 후모자들의 헤어/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올댓뷰티아카데는 미용기술, 피부관리 자격 등 교육 시스템을 갖춘 국내 정상급 뷰티아카데미로,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숨은 공로자다. 제이준(마스크팩외4종), 앙쎄(볼룸아이패치외 3종), 미즈라인(쿨토시, 레그미인레깅스)은 각각 이번 대회에 화장품을 협찬했다.

축하공연을 위해 가수 남궁옥분도 참석하여 대회를 빛냈다. 기타를 둘러멘 남궁옥분은 자신의 히트곡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를 열창하며 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대회의 대상은 41세의 전업주부 오혜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서 진 송주하(32세, 모델), 선 김이은(41세, 주부), 미 한화연(20세, 대학생), 미 윤수빈(24세, 취업준비생), 베스트드레스 이선(24세, 사업가), 엔터테인먼트 조한솔(24세, 아나운서), 연애도결혼도상 이주아(51세,주부모델), 모델상 배해진(23세, 대학생), 인기상 김은숙(47세, 가수), 포토제닉상 박세리(22세, 항공사직원), 본어겐다이어트상 홍정은(25세, 피팅모델), 2018뷰티상 차서율(28세, 배우) 등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었다.


 
대상을 받은 오혜선 씨는 "결혼한 지 4년이 지난 시점에서 남편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다고 적극 추천하여 이렇게 나오게 됐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결혼은 제2의 인생이며 행복의 시작’이라는 본 대회의 슬로건을 널리 홍보하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제3회 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미스&미시즈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는 내년 6월에 제4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0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