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lide 2 Slide 2
  1. 게시판
  2. 오프라인 수강후기

오프라인 수강후기

오프라인 수강후기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1:1 퍼스널 트레이닝 'SG' 출사표
2017.08.17 조회 460

이****
평점 5점


저는 재회를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는 독자 분들께서 이 첫 문장을 보시고, ‘재회하려는데 너무 과한 아니야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겠지만, 한번 제 글을 읽어 주시고, 생각이 바뀌신다면 응원 부탁 드립니다.


여자친구와 중국에서 유학 중에 만났고, 여자친구는 먼저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200일 가량의 기다림... 그 간 여자친구와 만날 날을 꼬박 기다리며 열심히 유학 생활을 버텼습니다. 그리고 방학이 되었고, 한국으로 돌아가기3일 전, 여자친구로 부터 이별통보를 받았습니다. 만나기 3일 전 이별이라니,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준비생각 하고 있던 상태에서 이별 통보는 너무 받아들이기 힘들고 납득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가 여자친구를 직접 만나고, 정식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저랑 과거에 연애했던 생각만 하며 상처만 떠오른다는 여자친구의 말, 자기가 너무 비참하다는 말을 듣고 제 가슴은 미어질 듯 아팠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3일 동안 여자친구 집 앞에서 여자친구를 기다렸습니다. 돌아오는 것은 여자친구의 SNS, 카카오톡 차단, 전화 차단으로 표시한 굳은 마음 뿐이었습니다. 저는 좋은 남자친구가 아닙니다. 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못해 금전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었지만, 비금전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더 큽니다. 비금전적인 부분에서 도 여자친구가 원하는 것을 해준 것은 손으로 꼽을 정도입니다. 생각하면 할 수록 여자친구에 대해 미안함과 그리움만 더 해가고, 어떻게 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다시 여자친구가 나를 받아줄까? 하는 생각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다 메이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재회 컨설팅을 받으며, 저는 여자친구와의 연애에 관해 제 잘못과 여자친구가 느끼는 제 평가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습관, 생활, 학습, 경제적 능력 등 저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스스로 평가하고, 방향을 다시 잡았습니다. 처음 괜찮을 줄 알았습니다. 이렇게 스스로 발전하고, 기다리면 돌아오겠지, 하지만 저를 바꾸면 바꿀수록 드는 생각은 여자친구에 대한 그리움 아니 여자친구 그 자체였습니다. 또 다시 저에 대해 생각하고 여자친구와 재회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1:1 personal training 신청이었습니다.


 1:1 personal training 가격이 많이 부담스러워서 스스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냥 연애 코칭으로 마무리 할까? 아니면 VIP신청만 할까? , 스스로 물음에 대한 대답은 1:1 personal training 신청이었습니다. 지금 재회를 기다리고 있는 여자는 단순히 재회만 바라 보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결혼해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여자입니다. 이 상태로 기대하고 다시 사귀게 된다 하면 당장은 행복하겠지만, 이미 제게 박힌 잘못된 연애 습관으로 여자친구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불 보듯 뻔합니다. 그리고 상처와 아쉬움만 남는 사람이 되어 또 다시 헤어지겠죠. 저는 그런 실수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완벽한 저를 선물해 주고, 정말 웃음과 행복으로 가득 찬 꽃 길만 걷게 해주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VIP보다 좀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1:1 personal training 가 좋다고 생각했고, 인생을 걸 여자를 위해 그리고 저를 위해서 마음이 굳게 되었습니다.


 저는 앞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1:1 personal training 의 주 목적은 재회에서 더 나아가 헤어진 여자친구와 완벽한 연애 더 나아가 행복한 결혼생활입니다. 또 다른 목적은 제 꿈을 위해서 입니다. 저의 꿈은 사회적 공헌을 하는 기업을 만들고 경영하는 것입니다. 미래에 기업을 운영할 사람으로써, 저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을 다니는 것도 사람이고, 투자하는 것도, 연구 계발하는 것도, 영업하는 것도, 사는 것도 모두가 사람이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스스로 사람의 심리, 행동, 무의식에 대해 책도 많이 읽고 생각도 많이 읽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좀더 체계화 되고, 전문화 된 교육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던 도중, 대표님과 재회 컨설팅을 하게 되고 그 때 느꼈던 대표님에 대한 제 생각은 참 인상 깊었습니다. ‘! 사람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있구나, 정말 대단하다. 대표님 옆에서 배워보고, 경험하고, 개인적으로 더 가까워 지고 싶다.’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게는 1:1 personal training 부담이란 생각보다 아주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1:1 personal training 시작하게 됩니다. 대표님의 1:1 personal training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단지, 제가 잘 따라 갈수 있는지, 중간에 지치진 않을지, 대표님의 기대치에 미칠 수 있을지 조금 걱정입니다. 중국에 世上无难事,只怕有心人,有志者事竟成이란 말이 있습니다. ‘하려는 마음이 있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 있고,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면 반드시 성취된다.’라는 의미입니다. 트레이닝을 통해 자신을 발전시키고, 꿈에 발작 다가서고, 나아가 여자친구와 재회해 결혼까지의 목표로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미래에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날을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제가 글을 쓰지 못해 많이 불편했을 텐데, 여기까지 읽어주신 독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게 많은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기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달기

댓글 입력

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메이스 아카데미 2017-08-18 5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승근님 여자친구분을 연애와 결혼 생활에서 웃음과 꽃길만 걷게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감동 했네요. 하려는 마음이 있으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 할 수 있고,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면 반드시 성취된다...
    이 말이 저의 마음을 강타하는군요... 나름 충격적입니다.. 어떻게 보면 단순한 출사표 글인데 단순하지가 않네요...
    이승근님의 마음가짐이 그대로 느껴지는 비장한 글입니다. 복잡한 심경도 그대로 글에 묻어나고 있구요...
    앞으로 이제 1:1 퍼스널트레이닝을 대표님이랑 같이 하게 될텐데 스펀지처럼 교습내용을 흡수하셔서 여자친구분을 정말로
    웃음이 가득 피어나고 꽃길만 걷게 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