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궁금하다면? 남자심리부터 파악해야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11
  • 추천 2 추천하기
  • 조회수 270




[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궁금하다면? 남자심리부터 파악해야 ]



평소 멀쩡하던 사람들이 이별을 경험하고 나서 우울증에 걸리거나 돌발행동을 하는 것을 한 번쯤 본 일이 있을 것이다.

특히, 여성들은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잡기 위해 평소라면 절대 하지 않았을 행동을 해 스스로나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남자친구 집 앞에서 하루 종일 기다리기’, ‘울며 불며 매달리기’, ‘밤마다 전화 걸어 수신차단 확인하기’,

‘잊지 못하고 카톡만 하루 수십 통 보내기’ 등이 있다.



이는 자신의 감정은 너무 잘 알고 있지만, 헤어진 남자친구의 마음을 너무 몰라 생기는 일이다.

재회의 가능성을 한없이 낮추는 행동들이기도 하다. 누군가 옆에서 알려만 줬다면 범하지 않았을 일이기도 하다.


몸이 아프면 병원을 찾듯, 헤어진 이를 다시 붙잡고 싶다면 연애코치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경우, 남자의 이별 심리에 대해 정확히 알려주고 나아가 해결책까지 제시해 이별에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업체 측은 현재 ‘재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별로 많이 지쳐있는 사람들을 위해 심리적 안정을 되찾게 하고

완벽한 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성공률 90%를 넘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메이스 대표에게 1:1로 솔루션을 제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재회 컨설팅에 대한 영상이 무료로 업로드 되어 있으며, 재회 상담 또한 남녀노소 기준 없이 다 받을 수 있고 무료이다.

영상은 대표가 컨설팅을 진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명쾌한 솔루션까지 전부 들어볼 수 있다.


재회 컨설팅의 진행 과정은 이렇다. 먼저 상담자에게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위해 간단한 상담으로 현재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심지어 재회를 원하는 상대까지 분석하여 이별의 원인과 재회 방법을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그 후에 본격적으로 컨설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이스 대표는 10년이라는 오랜 경력 동안 쌓아온 자신만의 연애 노하우로

90%가 넘는 높은 재회 성공률을 결과로 제시한다.


메이스 아카데미 대표는 “여성과 달리 남성은 연애 중 받았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때 여성이 계속 연락을 해오면 오히려 더 마음이 멀어질 수 있다”고 조언한다.


또한 “남성이 스스로를 정리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여유를 주고, 여성은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시간을 가진 후 상대방이

그 부분을 우연히 발견하게 하는 것이 좋다” 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외적 내적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체계적인 기획과 코치를 받는 것이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원본보기 : https://goo.gl/9VGkxp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